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방문형 비즈니스'의 조용한 성장, 찾아가는 서비스 '눈길'

Nternity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디지털 콘텐츠로 홍보하고 판매원이 방문하는 고객  맞춤 서비스 성장

- 야쿠르트 아줌마, 방문 트레이너, 화장품 언니까지 틈새 서비스 '주목'


 

 

<< 사진 설명 : ‘엔터니티’ 유튜브 채널 제품 리뷰 콘텐츠 캡처 >>

 

코로나19로 사람이 많은 장소를 방문하는데 두려움을 느끼고 조심스러워지는 시기이다. 많은 기업이 부침을 겪기도 하고 디지털로 상당 부분 전환했지만 이미 포화된 디지털 유통 시장에서 격전을 벌이는 중이다. 

 

이런 시장의 흐름 속에서 오히려 조용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영역이 바로 집으로 방문하는 ‘방문형’ 비즈니스이다. 제품과 서비스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사전에 홍보하고, 카카오톡 공식 채널과 어플 등으로 일대일 상담을 마친 뒤, 상대적으로 안전한 집에서 제품과 서비스 전달이 이루어진다.


화장품 언니’ 전성시대. 신규 런칭한 4050 화장품 ‘엔터니티’ 방문판매 게시 

 

최근 신규 론칭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는 가장 중요한 판매 채널로 방문 판매 네트워크를 선택했다. 

 

올해에도 지속될 코로나19 상황에서 엄격한 방역 지침을 통해, 안전한 집으로 전문 지식을 갖춘 판매원이 방문하는 방식이 고객들에게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식이라고 판단했다. 

 

‘즉각적으로 피부 변화를 만들고, 쓸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을 소개하기 위해 유튜브 콘텐츠로 먼저 제품 효능과 후기를 체험하고, 스마트스토어와 카톡 등으로 비대면 영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엔터니티는 피부과 안티에이징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연어주사의 성분을 그대로 담은 연어정소 DNA, 화이트 토마토, 펩타이드 등 10여종 이상의 고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독자적인 나노 타겟팅 기술력으로 탄생한 주름개선, 피부탄력,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베이직 케어 5종, 스페셜 케어 3종과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