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니티가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라이프스타일부문 제품혁신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주요 제품의 성분 및 작용 기전에 대한 혁신성 뿐 아니라 제품의 기획부터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유연한 사고와 적극적인 도전 정신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제품을 만들어내고자 했던 노력에 대해 높이 평가 받아 본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성원에 힘 입어 더욱 혁신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엔터니티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회가 후원하는 것으로 300여개 이상의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SNS채널 운영, 콘텐츠, 소비자와의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측정해 수상자를 선정합니다.